체험 앱 '토익 스피킹 테스트', 누적 다운로드 14만건 돌파

편집부 / 2016-04-15 16:22:31

(서울=포커스뉴스) YBM 한국토익위원회는 영어 말하기 시험 토익 스피킹 체험 앱 '토익 스피킹 테스트(TOEIC Speaking Test)'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4만 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토익 스피킹 테스트 앱은 토익 스피킹 기출문제 3회분을 사전 음량체크, 시험 진행, 답변 녹음 순으로 실전과 동일하게 체험해 볼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자신의 답변을 녹음해 확인할 수 있어 발음을 교정하거나 표현을 다양화하는데 유용한 학습 도구로 활용 가능하다고 토익위원회 측은 전했다.

토익 스피킹 테스트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YBM 한국 토익위원회 관계자는 "취업 시 직무능력 중 하나인 말하기 시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토익 스피킹 실전 모의 시험이 가능한 토익 스피킹 테스트 앱도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출 문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말했다.YBM 한국토익위원회의 영어 말하기 시험 토익 스피킹 체험앱 'TOEIC Speaking Test'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4만 건을 돌파했다.2016.04.15.<사진=한국토익위원회>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