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17일 홈페이지 새단장

편집부 / 2016-04-15 10:11:52
인공지능 '티레이더2.0' 탑재 웹트레이딩, 전문적인 중국 투자정보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유안타증권은 오는 17일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전면 개편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새 홈페이지는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2.0'을 비롯해 스마트한 통합자산관리, 전문적인 중국투자정보 등 특화 서비스를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터넷∙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웹트레이딩 기능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했다. 국내/해외 주식 뿐만 아니라 주식워런트 증권(ELW), 상품선물, 장내채권 등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을 통해 매매가능한 상품을 대거 확대했으며, 인공지능 주식투자 시스템 '티레이더2.0'을 탑재하는 등 고도화된 웹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국 투자정보를 한층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CHINA투자정보' 섹션을 별도 구성해 유안타증권의 범중화권 네트워크를 활용한 전문적인 중국 투자정보들을 담았다. 빠르고 깊이있는 시황과 중화권 현지 애널리스트들의 생생한 후강퉁 관심종목, 추천 포트폴리오 등 중국투자를 선도하는 증권사로서 특화된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새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를 비롯해 크롬, 사파리, 엣지,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최신 웹브라우저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트레이딩부터 자산관리, 투자정보까지 각 부문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춰 온라인 고객 편의성을 최대한 향상시키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사진제공=유안타증권>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