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가장 청렴한 정치인"
![]() |
△ 김문수 새누리당 수성구갑 후보. |
(서울=포커스뉴스) 대구 수성갑에 출마한 김문수 새누리당 후보가 12일 소설가 김진명에게 받은 문자라며 장문의 글 한 편을 공개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글을 게재했다.
김문수 후보 캠프의 한 관계자는 "모스크바에 계신 김진명 작가가 11일 저녁 김 후보에게 직접 문자메시지로 발송한 내용"이라고 밝혔다.
"저는 소설가 김진명입니다"로 시작하는 이 글에는 "저는 이 나라의 모든 지도자, 모든 정치인을 다 만나 보았지만 그 중 가장 훌륭했던 분은 단연코 김문수라 확신한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또 "국회의원 세 번, 도지사 두 번을 하면서도 가진 거라곤 수성구 고산동의 한 작은 아파트뿐이라는 사실은 그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직선으로 보여준다"며 김문수 후보를 "이 나라에서 가장 청렴한 정치인"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 글에는 "이 청렴의 표상 김문수가 평생을 바쳐온 정치계를 떠나야 하는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에 가슴이 아프기만 하다"며 "김문수를 수성구민 여러분께서 따뜻하게 보듬어 주시기를, 멀리 모스크바에서 감히 두손 모아 부탁드린다"는 지지 호소가 담겨 있다.
김진명 작가는 소설책 '고구려', '사드(THAAD)' 등을 저술한 바 있다.김문수 새누리당 수성구갑 후보가 6일 오후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네거리에서 새누리당 공천 잘못과 대구 경제 못 살린것에 대해 백배 사죄의 절을 마친 후 인터뷰하고 있다.2016.04.12 김흥구 기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