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진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꽃피는 봄을 맞아 '플라워 페스티벌(Flower Festival)'을 열어 꽃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숨은 꽃 찾기 F 콘테스트(Contest)'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한화리조트에서 찍은 봄 꽃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한화리조트 #FCONTEST' 해쉬태그와 함께 남기면 응모 완료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휴대용 인화기 포켓포포와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미리 준비하는 로맨틱한 이들을 위해 '꽃 배달 왔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7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한화리조트를 찾은 이들에게 객실로 꽃바구니를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다.
오는 27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5월 7일 이용 예정인 지역과 함께 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다음달 2일 홈페이지를 통해 한화리조트 각 지점당 3명, 총 36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투숙 당일 객실로 깜짝 꽃바구니를 전달한다.
한화리조트는 이번 '플라워 페스티벌'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앱 전용 주중(월~목요일) 핫딜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경주(담톤) 등 총 5개 지역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실과 조식뷔페 2인을 포함해 10만2000원이다. 핫딜 패키지 이용기간 종료 후 이용 고객 중 총 3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향기로운 플라워 왁스타블렛을 선물로 준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