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 래미안 블레스티지 전세대 공급

편집부 / 2016-04-10 11:11:15
셰프컬렉션 뉴 빌트인 냉장고·인덕션 전기레인지 기본 적용

(서울=포커스뉴스) 삼성전자가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서울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의 일반 분양 전세대에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냉장고 △인덕션 전기레인지 △전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주방 가전 패키지다.

이번에 래미안 블레스티지 아파트에 설치되는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의 빌트인 냉장고(RB33J8797S4)와 강한 내구성을 갖춘 인덕션 전기레인지(NZ63J9770EK) 등 2개 모델이다.

셰프컬렉션 뉴 빌트인 냉장고는 식재료 본연의 상태를 최적의 온도에서 유지시켜주는 미세정온 기술이 적용됐다.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식료품을 장기간 보관해도 맛과 식감에 변질이 적고, 수분 증발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상판 글라스 아래에 LED를 이용한 '가상불꽃'을 채용해 제품의 작동 여부와 화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대규모 아파트와 주택단지 등에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금까지 셰프컬렉션 빌트인 제품 구매 희망 고객은 설치를 위해 주방 가구 리모델링 공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 삼성 '셰프컬렉션 빌트인'의 아파트에 기본으로 설치돼, 소비자가 추가 공사 없이 주방 가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삼성전자가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서울 개포동래미안 블레스티지의 일반 분양 전세대에 빌트인 냉장고(RB33J8797S4)와 인덕션 전기레인지(NZ63J9770EK) 등 2개 모델을 공급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