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nct_u_without_you_(왼쪽부터_도영,_재현,_태일).jpg |
(서울=포커스뉴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NCT U가 10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발표, 지난 자정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에 이어 또 한 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고 밝혔다.
‘위드아웃 유’는 태일, 재현, 도영 3명의 멤버가 부른 스타디움 댄스 계열의 EDM 록 장르로,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 고음역대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싱글에는 한국어 버전은 물론 NCT 중국인 멤버 쿤까지 4명이 함께 부른 ‘위드아웃 유’ 중국어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돼 있어 더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CT U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방송 V를 통해 데뷔 방송 ‘온에어 엔시티 쇼(ON AIR NCT SHOW)’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특히 9일 방송에서는 공개를 앞둔 싱글 ‘위드아웃 유’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최초 공개되며, 스페셜 MC 슈퍼주니어 희철이 진행하는 토크 코너를 통해서도 멤버들의 제보로 만들어진 자기소개서 공개 등 NCT U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NCT U는 9일 저녁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제 16회 음악풍운방 연도 성전'에 참석해 중국 데뷔 무대를 펼친다.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가 10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발표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