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bmw코리아_나미비아_투어_프로모션_진행_(1).jpg |
(서울=포커스뉴스) BMW 코리아는 X5와 X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프리카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번달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BMW X시리즈의 대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인 X5와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X6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BMW의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는 아프리카 나미비아의 총 3100㎞를 최신 BMW X5을 타고 8일 동안 질주하는 야생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며 실제 투어 참가비는 1인당 4390유로(약 600만원)다. (항공료 제외. 1유로=1350원)
프로모션 신청은 5월말까지 BMW X5와 X6를 구매 및 등록한 후 이번 달 8일부터 BM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를 통해 운전면허와 의사소통 등 자격요건을 검토해 10명을 선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인원은 2개조로, 7월 22일부터 8월 3일까지 참가하는 1조는 4명, 8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참가하는 2조는 6명이 최종 선발된다. 투어 프로그램에 선발된 고객들은 본인 확인 및 필요 서류를 제출하고,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한 후 해당 일정에 맞춰 나미비아로 출발한다.
비용은 본인부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하고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를 위한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 숙소, 식사, 투어 프로그램과 유류비, 드라이빙 인스트럭터 운용 및 여행자 보험은 BMW가 부담한다. 단, 참가자 1인 외 동반자 추가는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거나 BMW 드라이버 트레이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BMW의 X5 모델. <사진제공=BMW 코리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