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윤채경_프로듀스101_비타민_선물_인증(0329).jpg |
(서울=포커스뉴스) Mnet 걸그룹 연습생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고 있는 윤채경(DSP연습생)이 팬으로부터 비타민을 선물받고 환한 웃음을 지었다.
Mnet '프로듀스101'은 공식 페이스북으로 "101아이돌을 빛내줘 3단계 클리어! 국민 스폰서님들의 후원으로 선물 비타민을 받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윤채경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채경은 양 손에 선물받은 비타민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얀 피부와 긴 생머리, 동그란 눈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채경은 방영 중인 Mnet ‘프로듀스101’에서 빼어난 외모와 사랑스러운 퍼포먼스, 차분하면서도 배려심있는 성품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치열한 순위 경쟁 끝에 7위에 자리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기획사에 소속된 연습생 101명이 참여한 초대형 프로젝트다. 다음달 1일 최종 11명 발탁을 앞두고 있다.Mnet 걸그룹 연습생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고 있는 DSP연습생 윤채경이 팬들에게 비타민 선물받고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프로듀스101' 페이스북>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