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예 밴드 DAY6, 라이브 연주로 새 앨범 스포일러

편집부 / 2016-03-29 10:02:15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 발매하며 컴백
△ 크기변환_day6_라이브스포일러영상_(1).jpg

(서울=포커스뉴스) 신인밴드 DAY6가 라이브 연주 영상을 통해 신곡을 스포일러 했다.

DAY6(성진‧Jae‧Young K‧원필‧도운) 29일 0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합주실에서 촬영한 신곡 라이브 영상을 오픈했다. 앨범 스포일러 영상은 보통 마스터 음원으로 제작하지만, DAY6는 이례적으로 합주실 라이브를 통한 선 공개 방식을 택했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를 비롯해 ‘퍼스트 타임(First Time)’, ‘헌트(Hunt)’ 등 6개 수록곡의 일부가 담겨 있다.

영상에는 평소처럼 편하게 합을 맞추고 화음을 쌓으며 신곡을 연습하는 DAY6의 모습이 담겨있다. 음원 발표에 앞서 라이브 연주를 먼저 선보였다는 데서 DAY6의 음악적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놓아 놓아 놓아'는 멤버 Young K와 원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별을 택한 남자의 절실한 심정을 담은 노래다.

한편 지난해 9월 데뷔한 DAY6는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 '데이드림(DAYDREAM)'을 발표한다.신인 밴드 DAY6(성진‧Jae‧Young K‧원필‧도운)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합주실에서 촬영한 신곡 라이브 영상을 오픈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