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경기도 오산시, 생태하천 가꾸기 업무협약

편집부 / 2016-03-28 17:29:09

(서울=포커스뉴스)아모레퍼시픽은 경기도 오산시와 28일 오전,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 곽상욱 오산시장, 문영근 오산시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오산시와 함께 △문화와 낭만이 흐르는 힐링하천 조성을 위한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오산천 환경개선을 통한 오산시 이미지 홍보 등에 동참키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020년까지 오산천 내 남촌소공원 리뉴얼 등의 사업을 오산시와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오산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오산천 돌보미사업에 참여 중이다.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생산 물류기지이자 심장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뷰티사업장이 위치한 오산에서 이번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프로젝트 동참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의 소임과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물류 기술을 활용해 전 세계에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확대되는 해외 사업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12년 5월, 경기도 오산에 뷰티사업장을 준공한 바 있다.아모레퍼시픽과 경기도 오산시는 28일 오전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좌: 곽상욱 오산시장 / 우: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2016.03.28.<사진=아모레퍼시픽>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