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미국 HBO 방송사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시즌6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국 시사지 타임과 연예 방송 E!채널, 코스모폴리탄, 익스프레스 등 영·미 연예매체는 일제히 이 예고편을 다루며 "(시즌6에서는)죽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30초짜리 영상은 "두려운가? 그렇겠지. 당신은 이제 무섭고 거대한 게임에 참여한 것이다"라고 말하는 티리언 라니스터의 낮은 목소리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 하이 스패로우는 "우리는 죄가 많은 목숨들이다. 우리 모두 죽어 마땅하다"고 말하며 죽음을 암시한다.
이 밖에도 예고편은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이 바에스 도스락의 손에 이끌려 가는 장면, 티리언 그레이웜과 미산데이가 미린을 통치하는 장면, 전쟁터에 있는 램지 볼튼의 모습 등을 비춰준다.
지난 시즌 종영 당시 사망한 존 스노우는 이번 예고편에 등장하지 않았다.
현재 이 영상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게시 하루 만에 약 23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미국 HBO사가 27일(현지시간)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6 예고편을 공개했다. 놀란 듯한 표정의 에밀리아 클라크(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가 첫 장면에 등장한다. <화면캡쳐=유튜브 왕좌의게임 채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