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진에어 이용 'Jin짜배기 상품 특별전' 선봬

편집부 / 2016-03-26 09:00:06

(서울=포커스뉴스) 노랑풍선은 일본, 홍콩, 대만, 괌을 비롯해 동남아 지역의 여행상품을 거품을 뺀 가격으로 구성한 'Jin짜배기 상품 특별전'을 출시했다.

동남아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24만9000원부터 예약 할 수 있는 '네이쳐파크+ATV/알뜰 세미팩 5일'이다. 세부 시내 관광과 다이빙 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전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가 제공된다.

지금 여행하기 좋은 벳부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역이다. 3000여개의 온천이 모여 있어 온천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벳부, 유후인, 구마모토 3일'은 큐슈의 관광 명소들을 여유 있는 일정으로 둘러보고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지만 전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관광 2일과 자유 1일로 구성되어 있는'서영이가 추천하는 꿀팁상품 홍콩 4일'이 적합하다. 오전 출발과 오후 도착으로 꽉찬 일정으로 즐길 수 있는 해당 상품은 39만9000원부터 예약가능하다.

괌은 스노클링, 바다낚시, 서핑,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쿠버다이빙 등 다채로운 해양스포츠와 정글에서 오프로드 ATV 어드벤처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매년 수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다. '괌 힐튼 4일'은 항공과 숙박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5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빅토리아항에서 바라본 홍콩의 전경.(Photo by Lo Ka Fai/China Photos/Getty Images)ⓒ게티이미지/이매진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