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하우스 현대미술관 서울관점 리뉴얼, 고객 참여 확대
(서울=포커스뉴스)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 브랜드 ‘오설록’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를 즐기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오설록의 오프라인 매장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은 리뉴얼을 마치고 프리미엄 티하우스로써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오설록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은 프리미엄 차(茶)문화 공간을 조성, 차의 풍미와 시·공간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오설록 티하우스 현대미술관 서울관점
리뉴얼 통해 ‘탐미(耽味)의 공간’으로 재탄생
먼저 ‘티바(tea bar)’에서는 오설록의 대표 차를 맛볼 수 있는 ‘티 샘플러’와 티소믈리에 카운셀링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미니 티 클래스’, ‘순수 차 제조 시연’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오설록은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쳐 세트 메뉴 ‘찻상차림’도 선보인다. ‘찻상차림’은 다구와 함께 차, 디저트가 함께 제공되는 세트로, 순수차부터 블렌딩티까지 원하는 차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찻상차림 세트에는 차를 보다 쉽고 맛있게 음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해 누구나 최적의 차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리뉴얼 매장에서는 구매한 상품을 티하우스의 다구를 활용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차우림 서비스’, 집에서도 티하우스의 감성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테이크 홈 카운셀링’ 등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티하우스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설록몰 또는 매장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오설록 프리미엄 가루 녹차,
떫은맛은 줄이고, 풍미는 깊어진 제주의 味
오설록의 유기농으로 재배한 프리미엄 가루 녹차가 업그레이드 된 맛과 활용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오설록은 청정 제주에 있는 오설록 직영 차밭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한 원료로 농약에 대한 안전성까지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가루 녹차는 기존 설록 오리지널 가루 녹차와 달리, 고급녹차를 사용해 떫고 쓴맛은 낮추고 부드럽고 깊은 풍미는 더했다. 특히 빛을 차단해 재배하는 ‘차광기술’이 적용돼 청명한 녹색의 ‘덴차’가 35%함유,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감칠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녹차를 구성하는 영양분을 조화롭게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형태로 수용성, 불용성 영양성분이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가루형태로 조합이 유용한 가루 녹차는 최근 음식에 대한 많은 대중들의 관심에 힘입어 녹차칼국수, 녹차오차즈케, 녹차계란찜의 식사류에서부터 녹차전, 녹차아포가토 등의 디저트까지 음식의 종류에 상관없이 다양한 조리법으로 활용되고 있다.
선명한 제주 녹차의 색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오설록 프리미엄 가루 녹차는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
디저트 춘추전국시대 속 개성만점 ‘홈 디저팅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최근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저트를 직접 준비하는 ‘홈 디저팅족’이 빠르게 늘고 있다. 홈디저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함께 관련된 식재료 또한 한껏 주가를 높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고 있는 스프레드는 스콘, 식빵, 크래커, 떡 등 다소 심심할 수 있는 디저트들과 환상 궁합을 이뤄 ‘홈 디저팅’에 빠져서는 안 될 필수 품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스프레드 제품이 맛은 물론 편리성, 활용성을 장점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오설록의 ‘녹차 밀크 스프레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녹차 밀크 스프레드는 지난해 1월 출시된 후 단 10일 만에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초도 물량 5,000개가 완판 됐으며, 지난해 말 기준 약 20만개가 판매되며 오설록의 대표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녹차계의 누텔라’, ‘잼계의 허니버터칩’, ‘인생 스프레드’ 등 다양한 별칭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녹차 밀크 스프레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의 100만평 유기농 차밭에서 길러낸 최고급 녹차 가루를 주 원료로 제작한 스프레드 제품이다.
스프레드 특유의 달달함과 녹차의 쌉싸름한 풍미가 조화를 이뤄 이전에 접하지 못했던 색다른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콘, 크래커, 빵 등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파이, 토스트 등 다채로운 레시피에 베이스로도 활용돼 초간편 홈디저팅을 위한 ‘티푸드 메이트’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설록 녹차 밀크스프레드는 홈페이지에서 오설록 티 제품과 함께 세트로 구성돼 오프라인 매장인 티하우스, 티샵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설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오설록 티하우스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사진=아모레퍼시픽>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 누끼컷.<사진=아모레퍼시픽>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 대표컷.<사진=아모레퍼시픽>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