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게스트 엑소 김준면, 배우 지수 출연…애장품 기부
![]() |
△ 온스타일_온스타일live_기부티크2.jpg |
(서울=포커스뉴스) 영화 '글로리데이'로 호흡을 맞췄던 보이그룹 엑소(EXO) 김준면과 배우 지수가 다시 만났다. 온스타일 프로그램 '온스타일LIVE'를 통해서다.
CJ E&M은 23일 "'온스타일LIVE'가 23일 첫 방송 된다"고 전했다. '온스타일LIVE'는 온스타일이 개국 이후 최초로 시도하는 디지털 생중계 프로그램. 갖고 싶은 스타의 물건을 실시간으로 구매해 수익금은 기부할 수 있다.23일 오후 7시 티빙과 네이버 V, TV캐스트를 통해 디지털 생중계된다. 또 오후 12시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첫 방송에는 스타상점 '기부티크'가 방송된다. MC로는 개그맨 김영철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한다. 게스트로는 영화 '글로리데이'에서 호흡을 맞춘 김준면과 지수가 첫 손님으로 출연해 애장품을 기증할 예정이다.
수익금은 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 개발 도상국 소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전달할 예정이다. CJ도너스캠프 사이트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디지털 생중계와 동시에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배우 지수와 엑소 김준면이 온스타일 '온스타일LIVE'에서 애장품을 기증한다. <사지제공=CJ E&M>배우 지수와 엑소 김준면이 온스타일 '온스타일LIVE'에서 애장품을 기증한다. <사지제공=CJ E&M>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