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영국식 정통 면도 서비스

편집부 / 2016-03-21 16:59:12
포시즌스 호텔 서울, 영국식 정통 이발소 헤아(HERR) 입점
△ 2.png

(서울=포커스뉴스)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포시즌스 호텔 서울 9층에 남성 전용 이발소 '헤아(HERR)'가 입점했다.

헤아는 정통 영국 정통 이발 문화에 기반을 둔 바버샵이다. 면도 기술에 있어서는 세계 최고라고 불리는 '테일러 오브 올드 본드 스트릿', '테즈 그루밍 룸', '머독 런던' 등 영국의 유명 이발소에서 직접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이발 뿐만 아니라 영국식 정통 면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얼굴과 체형을 고려한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발 및 전통 습식 면도를 받으면서 싱글 몰트 위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바에서 제공하는 칵테일도 추가 주문해 마실 수 있다.

헤아에서는 고급 포마드 제품인 '제이에스 스론' 제품을 독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영국 브랜드인 '테일러 오브 올드 본드 스트릿'의 쉐이브 용품을 비롯해 영국 황실에 납품되는 면도 제품, 고급 포마드와 향수, 슈트에 어울리는 소품들도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면도는 6만6000원, 커트는 7만7000원이며, 면도와 커트를 함께 제공하는 헤아 풀서비스는 13만2000원에 제공한다. 컬러 염색은 18만7000원이다(세금 포함). 방문 전 예약은 필수다.포시즌스 호텔 서울 9층에 남성 전용 이발소 '헤아(HERR)'가 입점했다.<사진제공=포시즌스호텔서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