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5월 ‘화양연화’ 스페셜 앨범 발매+총망라 콘서트 개최

편집부 / 2016-03-21 09:40:45
5월 2일-스폐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 발매<br />
5월 7,8일-‘화양연화’ 시리즈 총망라하는 콘서트 체조경기장서 개최
△ 크기변환_bts_화양연화_on_stage_epilogue_teasing_poster.jpg

(서울=포커스뉴스)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5월 ‘화양연화’ 시리즈를 완결 짓는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1일 “방탄소년단이 오는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를 발매한 후 7, 8일 양일간 ‘화양연화’ 시리즈를 총망라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청춘 2부작 ‘화양연화’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스페셜 앨범이다. 위태로움과 불안함으로 가득 찬 현실 속에서도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청춘의 모습에 이어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말하고자 했던 청춘에 대해 마지막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또 방탄소년단은 21일 자정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5월7일 오후 5시와 8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방탄소년단이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처음.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 동안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보여준 청춘 이야기를 비롯해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화양연화’의 모든 것을 총망라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25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28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를 발매한 후 7, 8일 양일간 ‘화양연화’ 시리즈를 총망라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사진은 콘서트 티저 포스터.<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