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도미닉·그레이·제시 등 '워터밤 2016' 1차 라인업 확정

편집부 / 2016-03-19 10:05:04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오는 7월30일 개최
△ 라인업.png

(서울=포커스뉴스)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 제시, DJ KOO 등 15개 팀이 '워터밤 2016'에 참여한다.

브이유이엔티는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6'(이하 워터밤) 개최 소식과 함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힙합 신을 이끌어가는 트렌디한 힙합 레이블 AOMG의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가 총출동해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란한 스크래치를 자랑하는 실력파 DJ WEGUN, DJ PUMPKIN도 함께 한다. 또한 워터밤과 가장 어울리는 솔직한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제시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밖에 매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전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 4년 연속 한국 대표로 이름을 올린 DJ KOO를 비롯해 △최고의 입담꾼 MC 프라임 △열정적인 에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듀오 인사이드 코어(INSIDE CORE) △자신만의 세련된 사운드를 선보이는 실력파 에스투(S2)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반달락(VANDAL ROCK)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을 압도하는 맥시마이트(MAXIMITE) △언더그라운드의 펑키함과 일렉트로의 시원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유쾌한 DJ 준코코(JUNCOCO) △클럽, 페스티벌 활동은 물론 '서울 패션 위크'의 음악감독으로 독보적인 활동을 보여줬던 디아이디(D.I.D) △카멜레온 같은 팔색조 매력의 여성 DJ 피치에이드(PEACHADE) 등이 대거 출연을 확정지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워터밤 2016'은 관객들이 팀을 나누어 물싸움을 펼치는 독특한 콘셉트의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지난 17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 인터파크, 티몬, 네이버 예약에서 얼리버드 티켓 5만5000원(정가 8만8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장소와 2차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 DJ KOO, 제시.<사진제공=브이유이엔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