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6일 부산 콘서트 시작으로 ‘전국 투어’ 돌입

편집부 / 2016-03-16 09:25:06
부산 시작으로 성남, 인천, 진주, 전주, 고양, 광주 등에서 전국투어 진행
△ 크기변환_160316_정동하,_전국_투어_콘서트_(1).jpg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정동하가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소속사 에버모어 뮤직은 16일 “각종 방송과 OST, 가요계와 뮤지컬계를 넘나들며 보컬리스트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가 오는 26일 KBS 부산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드림(Dream)’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콘서트 ‘드림’에서는 정동하가 전하는 꿈속 저편 아련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귀에 속삭이듯 감미로운 목소리와, 달콤한 멜로디를 전할 예정이다.

정동하는 “올해 전국 투어를 앞두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무대도 준비 중”이라며 “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국 투어는 3월 26일 부산을 시작으로 성남, 인천, 진주, 전주, 고양, 광주 등에서 진행된다.

한편 지난 2005년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첫걸음을 내디딘 정동하는 그동안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는 콘서트 준비와 함께 상반기에 발매될 정규 앨범 '파트(PART) 2' 준비에 한창이다.가수 정동하가 오는 26일 KBS 부산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드림(Dream)’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 <사진 제공=에버모어 뮤직>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