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자료]_프로스펙스_김희애의_완벽한_워킹_tv_cf_온에어.jpg |
(서울=포커스뉴스)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15일 새로운 전속모델인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신제품 파워 워킹화 '임펄스'의 TV CF를 공개했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CF에서 조깅을 하는 김희애의 모습을 통해 '워킹은 겨울엔 춥고 여름엔 덥지만 내겐 완벽한 운동이라 놓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CF 속 김희애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로 프로스펙스의 트레이닝룩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함은 물론, 바른 걷기 자세로 완벽한 워킹을 선보여 활기차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김희애가 신은 파워 워킹화 임펄스는 워킹 시 가해지는 충격 흡수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신발 바닥의 G-프레임 구조와 돌출형 러버(고무)를 통해 발의 좌우 흔들림을 잡아주고, 오르막이나 내리막길에서의 미끄럼을 방지, 안정적인 피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나이를 잊은 명품 몸매로 유명한 김희애를 통해 워킹은 완벽한 운동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면서 "활기찬 봄을 맞아 프로스펙스와 함께 생활 속 경쾌하고 즐거운 워킹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워킹화 '임펄스'의 TV CF 장면.<사진제공=프로스펙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