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투엠, 달콤한 봄 고백송으로 ‘우리집 꿀단지’ 지원사격

편집부 / 2016-03-11 14:53:57
‘고백합니다’는 조심스러운 사랑 고백 가사 담은 팝 발라드 곡
△ 크기변환_제이투엠_자켓_(1).jpg

(서울=포커스뉴스) 보컬 듀오 제이투엠이 봄에 어울리는 고백송을 발표한다.

더하기미디어는 11일 “제이투엠이 부른 KBS1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고백합니다’가 금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감미로운 고백송인 ‘고백합니다’는 성수진의 ‘사랑이 무서운 나에게’를 작곡한 정유종이 곡을 쓰고,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하고 프로듀싱 한 강우경이 가사를 쓴 팝 발라드 곡이다. 편곡에는 김경래가 힘을 보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고백하는 달콤한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라인, 그리고 제이투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이다.

제이투엠 멤버 정진우와 정환은 남성그룹 엠투엠 멤버로 활동하다 2013년 디지털 싱글 ‘딱 본 순간’을 발표하며 듀오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불후의 명곡’에서 최진희의 ‘물보라’를 불러 우승을 차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OST 제작사 이성권 대표는 “제이투엠이 1월에 발표한 ‘눈물이 나더라’는 겨울 찬바람을 맞으며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것이라면 ‘고백합니다’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세레나데로 더할 나위 없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학자금 대출과 최저 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는 최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보컬듀오 제이투엠이 부른 KBS1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고백합니다’가 11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앨범 재킷.<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