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임팩트.jpg |
(서울=포커스뉴스) 보이그룹 임팩트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1일 “임팩트(IMFACT/지안·제업·태호·이상·웅재)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데뷔곡 ‘롤리팝(Lollipop)’의 제목과 같은 롤리팝 캔디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쿨어택’ 이벤트는 ‘임팩트에게 사탕을 받고 싶은 이유’와 ‘새 학기 소감’을 사전에 신청 받아 선별을 통해 선정된 팬의 학교에 직접 찾아간다.
소속사 관계자는 “개최를 알림과 동시에 이번 이벤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깜짝 놀랐다”며 “데뷔 전부터 계획해온 화이트데이 이벤트인 만큼 임팩트 멤버들과 회사 측 모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임팩트는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프로듀싱 능력을 지니고 있는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으로 지난 1월 27일 데뷔 앨범 ‘롤리팝’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보이그룹 임팩트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받아 선정된 학교를 직접 찾아가 데뷔곡 ‘롤리팝’의 제목과 같은 롤리팝 캔디를 선물한다. 사진은 앨범 재킷. <사진제공=스타제국>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