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하이2.jp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이하이의 신곡 ‘한숨’이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개된 이하이의 하프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 타이틀곡 ‘한숨’이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총 8개 음원사이트 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고 10일 전했다.
앞서 ‘한숨’은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 10일 오전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8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음원차트를 올킬한 ‘한숨’은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이 작사·작곡해 화제를 모은 곡이다. 한숨을 내쉬는 것조차 힘든 생활에 지친 이들을 다독여주는 힐링 메시지가 담긴 발라드다.
한편 이하이는 10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하프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한숨’과 ‘손잡아 줘요’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가수 이하이가 9일 0시 발표한 하프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의 타이틀곡 ‘한숨’으로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총 8개 음원사이트 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