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에이.jpg |
(서울=포커스뉴스) 보이그룹 B.A.P의 첫 일본 정규앨범 타이틀곡 ‘킹덤(KINGDOM)’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성미를 과시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7일 “B.A.P의 강렬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잘 담긴 첫 일본 정규 앨범 ‘베스트. 앱솔루트. 퍼펙트(Best. Absolute. Perfect)’의 타이틀곡 ‘킹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킹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남자다운 매력이 담겨있다. 특히 B.A.P만의 ‘킹덤’을 위해 적과 맞서는 스토리 곳곳에 녹아있는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킹덤’과 신곡 ‘뉴 월드(NEW WORLD)’, ‘백 인 타임(BACK IN TIME)’을 포함 총 13곡이 수록된다. 앨범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오는 3월 30일 정식 발매된다.
한편 B.A.P는 현재 한국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필 소 굿(Feel So Good)’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오는 4월부터 공식적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보이그룹 B.A.P의 강렬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잘 담긴 첫 일본 정규 앨범 ‘베스트. 앱솔루트. 퍼펙트(Best. Absolute. Perfect)’의 타이틀곡 ‘킹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은 '킹덤' 뮤직비디오 캡처.<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