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주간W차트 모델에 ‘보니하니 MC 이수민’

편집부 / 2016-03-07 09:26:55
‘주간W차트’ 통해 소비자 소통 나서
△ 주간w차트.jpg

(서울=포커스뉴스) 위메프는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주간W차트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주간W차트는 매주 새로운 쇼핑 주제에 따라 위메프에서 강력 추천하는 인기제품을 소개하는 쇼핑차트다. 이달의 주제는 신학기준비물·화이트데이·봄꽃놀이 여행·야구관람 필수품 TOP5 등이다.

이달의 위메프 프렌드는 EBS ‘톡!톡! 보니하니’에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10대는 물론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민이다. 이수민은 주간W차트에서 깜찍애교 3종 세트와 개인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영상은 7일 오후 2시에 공개한다. 위메프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남긴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영상에서 소개한 노트북과 백팩을 이수민 친필 사인과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앱을 통해 영상에 소개된 제품을 바로 구매 할 수도 있다.

이찬우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주간W차트를 통해 소셜커머스라는 업의 본질에 충실한 소비자 소통과 각 주제별로 큐레이션(선정)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 제공과 소통을 강화해 소베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위메프는 매주 새로운 쇼핑정보와 주제별 상품을 소개하는 주간W차트를 시작하고, 이달의 진행자로 이수민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제공=위메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