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_뉴발란스,_야구선수_박병호_후원계약_체결.jpg |
(서울=포커스뉴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미국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의 박병호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박병호 선수는 앞으로 뉴발란스의 신발과 의류 등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한다.
또 △강정호 △페드로이아 △키노 △몰리나 등 다른 뉴발란스 후원 선수들과 뉴발란스 야구를 포함한 퍼포먼스 및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마케팅과 광고 캠페인 활동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박병호 선수는 140경기에 출전해 타율 0.343, 53홈런, 181안타, 146타점을 기록했다. 4년 연속 홈런왕에 이어 역대 최초 KBO 리그 2년 연속 50 홈런, 한 시즌 개인 최다 타점 타이기록을 달성했으며, 올해 미국 프로야구 진출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스포츠 채널 ESPN이 선정한 '주목할 타자 10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박병호 선수는 "'오늘의 한계를 가로질러 더 나은 내일로 이르게 하는 진화'라는 뉴발란스 슬로건이 가슴에 와 닿았다"며 "뉴발란스의 훌륭한 상품의 기술력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끊임없이 자기를 뛰어넘어 노력해 나가는 과정을 가치 있게 여기는 브랜드 철학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향후 박병호 선수와의 브랜드 광고를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공식 후원하기로 한 미국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 선수. <사진제공=뉴발란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