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사본_-04-0355.jpg |
(서울=포커스뉴스) 지난 2월1일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부른 ‘그런 사람’ 음원이 3일 정오 발표된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일 “이승기가 입대 전 ‘나 군대간다’ 를 발표하고 큰 사랑을 받은 이승기가 이번에는 자신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3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그런 사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런 사람’은 12년 전 이승기의 첫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 프로듀서로 인연을 맺은 월드스타 싸이가 군 입대를 앞둔 후배 가수 이승기에게 선물한 노래다.
싸이가 평소 다른 가수에게 자작곡을 주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에 ‘그런 사람’은 후배가수 이승기에 대한 싸이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그런 사람’은 기타, 베이스, 드럼, 8인조 쿼텟 스트링으로만 악기편성을 소박하게 녹음하여 절제된 사운드가 애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으로 잘 표현된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으로 싸이가 가사를 쓰고 작곡가 유건형과 함께 공동 작곡했다.
입대 전 영화 후반작업과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이승기는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노래 선물을 남기고자 입대 전날까지 싸이와 곡 작업에 몰두하여 모든 녹음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선보이는 뮤직비디오에는 이승기가 머리를 자르며 입대 준비를 하는 미공개 영상과 데뷔 이후 우리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준 스타 이승기로서의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영상이 담겨 있다.지난 2월1일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부른 ‘그런 사람’ 음원이 3일 정오 발표된다. <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논산=포커스뉴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앞에서 입소하기 전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16.02.01 오장환 기자 지난 2월1일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부른 ‘그런 사람’ 음원이 3일 정오 발표된다. 사진은 앨범 재킷.<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