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6_bgf리테일_상반기_채용.jpg |
(서울=포커스뉴스)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다음달 1일부터 올해 상반기 신입 인턴사원 100명 가량을 모집한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경영지원·전략기획직·재경지원·상품운영·전문직 등이다. 4년제 대학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그와 동등한 학위 소지자(2016년 8월 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 서류 접수는 3월1일부터 3월19일 오후 6시까지, 방문 접수는 3월17일부터 3월19일오후 6시까지다. 온라인 접수 후 반드시 지정 접수처에 직접 방문해, 서류 제출을 해야 최종 접수 처리된다.
인턴사원들은 3주간의 실습을 거친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해 7월에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경상·제주 지역 대학의 경우 현장 인터뷰 면접 방식의 캠퍼스 오디션을 통해 지원자의 어학 성적, 학점 등을 일절 반영하지 않는다. 지원자의 직무 역량과 열정만을 종합 평가한 후 서류 전형 통과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예비 입사지원자들을 본사로 초대해 회사 소개와 신입사원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본사 설명회, 채용 담당자와의 만남을 통해 보다 심도 있는 질의응답과 자기PR을 할 수 있는 티타임 상담회도 연다.
자세한 사항은 CU 공식 홈페이지(http://www.bgfretai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영식 HR팀장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인재들이 문을 두드려줬으면 한다”며 “따뜻한 마음과 열정을 가진 최고의 유통전문가를 꿈꾸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BGF리테일은 3월1일부터 2016 상반기 신입 신턴사원을 모집한다.<사진제공=BGF리테일>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