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클립 결제하면 1천원 추가할인"

편집부 / 2016-02-26 09:24:09
클립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 엠틱으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 제공
△ 가로ao1v2035-3.jpg

(서울=포커스뉴스) KT는 모바일 지갑 'CLiP'(클립)으로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멤버십 할인과 함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립 이용자가 올레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은 이후 클립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인 '엠틱'(m-tic)으로 3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엠틱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코드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클립은 올레맴버십 혜택과 엠틱 결제 바코드를 하나의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제공하므로써 고객들이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멤버십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함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레맴버십 기본 혜택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멤버십과 오프라인 결제 통합 사용에 대한 고객 체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최정윤 KT 융합서비스개발담당 상무는 "다양한 페이 서비스들이 시장에 경쟁적으로 진입하고 있는 만큼 향후 페이 시장은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클립은 단순 결제만이 아닌 멤버십 할인과 적립, 결제까지 3박자를 갖춘 고객 편의 플랫폼서비스로서 고객 혜택 및 편의성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대상 올레멤버십 가맹점은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같은 편의점 △도미노피자, BRCD 같은 외식업체 △국내 최대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다.사진은 모델들이 KT의 모바일 지갑 클립에서 멤버십 할인. 가맹점 적립, 결제가 한번에 될 수 있도록 바코드가 표시된 스마트폰 화면을 들고 클립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KT>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