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국내최대 가전 전시행사 '코리아가전쇼' 참가

편집부 / 2016-02-22 16:50:26
24~28일 일산 킨텍스에 프라이스킹·힐링킹·클린킹 존 운영<br />
스마트가전·건강기기·생활가전 등 인기 제품 소개
△ [전자랜드]_2016_코리아가전쇼_참가_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은 국내 최대 가전 전시행사인 '2016 코리아가전쇼(KCES 2016)'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고 22일 밝혔다.

24~28일 5일간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코리아가전쇼'는 축구 경기장 1개 면적에 국내외 100여개 가전 제조, 유통 업체가 참여해 약 200여개 부스가 꾸며질 예정이다.

올해는 국내 최대 규모 건축·인테리어 전시회인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에 열려 전 세계 가전 트렌드와 홈 인테리어, 라이프타일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가전쇼에서 전자랜드는 '프라이스킹', '힐링킹', '클린킹' 등 3개 전시장을 마련해 최신 스마트 가전부터 건강기기, 생활가전 등 주요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프라이스킹 존'에선 TV와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주요 대형가전 품목을 운영, 봄철 이사를 앞두고 있거나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혼수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힐링킹 존'은 최근 성장하고 있는 안마의자와 반신욕기, 승마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한데 모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 부스로 꾸민다. '클린킹 존'은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가전제품 세척과 살균, 다양한 실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특가 판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가전쇼에서는 기존의 가전제품부터 건강과 환경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 관련 제품과 환경가전을 소개하는 부스를 따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신 가전제품과 트렌드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전자랜드는 국내 최대 가전 전시행사인 '2016 코리아가전쇼'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사진제공=전자랜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