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로패, 김인형 KBS 보도본부장…특별공로패, 김학균 전 서울스포츠 사장
![]() |
△ 이택희_신임회장.jpg |
(서울=포커스뉴스) 이택희 중앙디자인웍스 대표가 경희언론인회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경희대학교는 지난 18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 연회장에서 열린 ‘2016 경희언론인회 신년하례회 및 총회’에서 이 대표가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출된 이 신임회장은 경희대학교 국어국문학과와 경희대 대학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90년 중앙일보에 입사했다.
이후 편집데스크, 피플위크앤데스크, 편집디자인에디터, 심의실장 등을 거쳐 중앙일보 자회사인 중앙디자인웍스 대표를 맡고 있다.
신년하례회 및 총회에서는 2015년 한국 언론·모교 발전에 기여한 동문에게 수여되는 경희언론인상 및 공로패 수여식도 진행됐다.
경희언론인상에는 이동현 경향신문 사장과 김종수 KBS 기자가 선정됐고 김인영 KBS 보도본부장은 공로패를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경희언론인회 창립 30주년을 맞아 경희언론인회 출범을 이끌고 30년간 꾸준히 함께해온 김학균 전 스포츠서울 사장에게도 특별공로패가 수여됐다.
행사에는 조인원 경희대학교 총장, 더불어민주당 김춘진(전북 고창군·부안군) 의원, 박영선(서울 구로구을) 의원, 정세균(서울 종로구) 의원 등을 비롯해 문주현 MDM·한국투자신탁 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이택희 경희언론인회 신임회장. <사진제공=서울 경희대학교>'창립 30돌 2016 경희언론인회 신년하례회 및 총회' 참석자 기념촬영 모습.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