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락앤락]_2월_봄맞이_특별전.jpg |
(서울=포커스뉴스) 락앤락은 오는 2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봄맞이 동시 세일'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다양판 패브릭, 플라스틱 수납·정리용품, 기능성 용기 등 400여가지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온라인몰과 전국 32개 직·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대표 품목으로는 △리빙박스 △똔따렐리 바스켓 시리즈 △인터락 △멀티락 △휴지통 '빈(Bynn)' △락앤락 메모리폼 매트 △극세사 크리너 등이 있다.
휴지통 '빈'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한 바 있는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냉장고 문짝 정리 용기' 인터락은 지난 2013년 출시 후 1년여만에 8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그 해 최고 인기 제품으로 등극한 바 있으며, 최근까지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냉장고 도어 높이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를 자유롭게 결착·구성할 수 있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보관과 정리에 탁월한 제품들만을 모아 구성한 봄 특별전인 만큼, 겨우내 묵은 먼지를 털고 새롭게 집안을 단장하길 원하는 주부님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락앤락 '봄맞이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락앤락>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