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k-star_진짜뷰티_2030_여성들의_맞춤형_뷰티_솔루션_각광_0215_(2.jpg |
(서울=포커스뉴스) 케이블 채널 k-star의 뷰티 프로그램 ‘진짜뷰티’가 20~30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방송인 박은지와 걸그룹 포미닛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가 지난해 12월 말 첫 방송 이후 매 회 호기심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들을 선정, 가감 없는 솔직한 리뷰는 물론 다양한 뷰티 꿀 팁 등을 제공하며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진짜뷰티’는 각계의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들과 함께 MC들이 뷰티 아이템을 직접체험하며 솔직한 후기를 전달하는 ‘뷰티 톡톡’, 온라인상에서 뷰티 고수로 명한 뷰티 블로거들이 출연해 노하우를 놓고 자웅을 겨루는 ‘뷰티스트 대전’, K-뷰티의 현주소를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명동랭킹’ 등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뷰티 솔루션과 정보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 ‘진짜뷰티’는 천편일률적 아이템에서 탈피, 솔직하고 과감한 뷰티 쇼를 목표로 뷰티 전문가들의 냉철한 어드바이스와 뷰티 블로거들이 전하는 뷰티 꿀 팁 등을 MC들이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형식의 신개념 리얼 뷰티 프로그램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 한층 차별화된 뷰티 아이템과 팁 등을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k-star ‘진짜뷰티’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방송인 박은지와 걸그룹 포미닛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가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스프링>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