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는 영화를, 'CGV 러브홀릭' 이벤트

편집부 / 2016-02-12 15:20:24
CGV, 발렌타인데이 맞이 '데이트패키지' 2만 세트 한정 판매

(서울=포커스뉴스) 발렌타인데이를 기다리는 커플에게 CGV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는 12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CGV 러브홀릭(LOVEHOLI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 러브홀릭 이벤트를 위해 'CGV 데이트 패키지'를 2만 세트 한정 판매한다. 일반영화관람권, 포토티켓 각 2매, 그리고 CGV 콤보교환권을 묶어 2만원에 만날 수 있는 이용권이다. 약 1만원 정도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3월 말까지 예매 및 사용 가능하다.

오는 13일부터는 CGV여의도, 신촌, 대학로, 판교, 영등포, 서면 6개 극장에 'CGV Kissing Booth' 특별 포토존이 설치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커플 중 추첨을 통해 20쌍을 선정,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포토존에서 커플사진을 남긴 500쌍에게 장미꽃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과 12월 사이 한정발급한 'CGV 공식 애티켓 커플등록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특별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중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이라면 17일부터 29일까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전! 하트로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CGV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브홀릭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CGV>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