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할인에 장미꽃 증정까지…CGV, 커플 위한 '러브홀릭' 이벤트

편집부 / 2016-02-12 10:31:21
△ cgv_발렌타인데이_러브홀릭_이벤트_이미지.jpg

(서울=포커스뉴스) CJ CGV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2월14일)를 맞아 '러브홀릭(LOVEHOLI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1만원 가량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는 'CGV데이트패키지'를 2만세트 한정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판매한다. 'CGV데이트패키지'는 일반영화관람권과 포토티켓 각 2매, CGV 콤보교환권을 묶은 상품이다. 3월말까지 예매하면 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는 CGV 여의도·신촌·대학로·판교·영등포·서면 등 6개 극장에 'CGV 키싱부스(Kissing Booth)' 특별 포토존을 설치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커플 중 추첨을 통해 20쌍을 선정,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서면을 제외한 'CGV 키싱부스' 포토존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로맨틱 커플샷'을 촬영한 선착순 500쌍에게 장미꽃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지난해 11~12월 한정 발급한 'CGV 공식 愛(애)티켓 커플등록증'을 제시하는 커플은 영화관람권, 스윗박스 2인 이용권, 팝콘 기프티콘, CJ ONE(원)포인트 등 푸짐한 선물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17~29일에는 CJ월디스와 공동주관으로 '대박경품'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도전! 하트로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45개 숫자 중 6개 숫자를 무작위로 고른 후 응모하면 된다. 2월 중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이력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일반영화 7000원 관람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CJ월디스 오키나와 커플 왕복 항공권(1명), 골드클래스 2인 관람권(5명), 스윗박스 2인 주중 관람권(20명), 일반영화관람권 2매(5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CJ CGV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브홀릭'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CGV>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