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tvn_꽃보다청춘_아이슬란드_6화_캡쳐.jpg |
(서울=포커스뉴스)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가 6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종영했다.
tvN은 6일 "전날 방송된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6회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틀어 평균 시청률 5.5%, 순간 최고 6%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꽃보다 청춘'은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에 이어 연예인의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에는 가수 윤상, 유희열, 이적이 페루로 떠났고, 9월에는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함께 출연한 유연석, 손호준, B1A4의 바로가 라오스를 누볐다.
이번 아이슬란드 여행에는 배우 조정석, 정우, 강하늘, 정상훈 등 30대 청춘들이 새 시즌을 함께 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 된다.
6회에서는 이날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6화에서는 열흘 간의 꿈만 같았던 아이슬란드 여행을 마무리하는 네 청춘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상훈은 "친한 사람들과 여행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값진 일인지 깨달았다"며 "친한 친구에게 전화 한 통화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행은 같이 못 가더라도 '야 소주 한잔 할래?' 라는 전화 한 통, 이 방송이 시청자 분들에게 그런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6회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틀어 평균 시청률 5.5%, 순간 최고 6%를 기록했다. 사진은 예능 장면 모음.<사진출처=tvN>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