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5101608337788.jpg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마마무-래퍼 베이식의 소속사 RBW가 새로운 K-POP 뮤지컬의 멤버를 찾는다.
㈜RBW(대표 김진우, 김도훈)는 “K-POP 뮤지컬 멤버의 연습생 선발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RBW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차별화된 매력과 실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디션은 1차 서류 심사부터 3차 최종 심사까지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들에게는 K-POP 뮤지컬 멤버가 될 수 있는 연습생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오디션은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배우 및 걸그룹 연습생 출신자는 우대한다. 2월 14일까지 메일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공개 오디션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RB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RBW는 마마무, 베이식, 오브로젝트, 에스나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특히 자체 개발된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글로벌 음악, 방송, 문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걸그룹 마마무, 래퍼 베이식, 가수 에스나의 소속사 RBW가 새로운 K-POP 뮤지컬의 멤버를 찾는다. 사진은 마마무(위)에서 시계방향으로 에스나, 베이식. <사진제공=RBW>걸그룹 마마무 소속사 ㈜RBW(대표 김진우, 김도훈)가 K-POP 뮤지컬 멤버의 연습생 선발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사진은 오디션 개최 포스터. <사진제공=RBW>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