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_크리스피_크림_도넛_발렌타인도넛.jpg |
(서울=포커스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발렌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월1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과 도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러플 크림 셀렉션’ 2종과 ‘하트도넛’ 6종이다.
트러플 크림 셀렉션은 초코도넛에 △오렌지잼과 오렌지 스틱으로 장식한 ‘화이트 오렌지 크림’ △라즈베리 잼과 커피초콜릿을 넣은 ‘더블 초코 크림’ △카라멜 크림치즈에 아몬드를 토핑한 ‘다크 카라멜 토피’ 등 3개로 구성된 ‘트러플 베스트 셀렉션’과 △진한 초코크림으로 채운 초코도넛에 화이트 컬스 초콜릿을 토핑한 ‘레드 발렌타인 크림’ 등을 더해 9개가 담긴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이다. 가격은 각 4500원, 1만2500원.
한정 도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트러플 베스트 셀렉션을 1만원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을 2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기존의 △뉴욕치즈케익 △카라멜 땅콩버터 크림 △초콜릿 머드파이 △레드벨벳 블랙 △스트로베리 플라워 △파우더 스트로베리 등 6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하트모양 만든 하트도넛도 출시된다. 발렌타인 데이를 겨냥한 하트머그 2종은 하트도넛 6종이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사면 머그 한개당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하트도넛과 트러플 크림 셀렉션 <사진제공=크리스피 크림 도넛>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