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설선물 진동클렌저세트 내놔

편집부 / 2016-01-28 10:36:02
1분에 1만5600번 진동음파 이용 마이크로 모션으로 피부 탄력 개선
△ 메이크온.jpg

(서울=포커스뉴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기기 브랜드 메이크온은 설을 맞아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진동 클렌저 설 스페셜 키트 ‘골드 셀렉션’을 선보였다.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은 △본체 △충전기 △화이트 브러시 △바디 브러시 △골드 마사저로 구성됐다. 클렌징 인핸서는 1분에 1만5600번 진동하는 음파를 이용한 마이크로 모션으로 피부 결과 탄력을 개선해준다. 진동 클렌저 본체 헤드 부분의 도구(어플리케이터)에 따라 페이스 클렌징‧바디 딥 클렌징‧림프 마사지 등 세가지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스페셜 키트에는 기존의 코랄‧퍼플 브러시보다 자극이 적은 화이트 브러시가 포함됐다. 머리카락보다 얇게 제작된 화이트 브러시는 손 세안 대비 72.5배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바디 브러시는 거뭇거뭇한 톤으로 변하기 쉬운 팔‧발꿈치 케어에 효과적이다.

한정판 골드마사저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으로 코팅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자기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턱 라인과 목둘레, 목 뒤에 대고 있으면 지압점을 자극해 얼굴의 부기를 빼주고 뭉쳐 있던 근육을 풀어준다.

한정판 키트의 가격은 22만5000원이다. 코랄‧퍼플‧바디 브러시는 개별 구매 시에는 각 2만원이며, 플래티넘(백금) 마사저는 3만원에 판매한다. 오는 2월1일부터 29일까지 메이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5%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설 선물 골드 셀렉션 스페셜 키트. <사진제공=메이크온>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