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두 달간 ‘품격 있는 최상의 밥’ 행사

편집부 / 2016-01-28 09:57:49
롯데호텔-휘슬러 코리아, 한식당 무궁화서 영양밥 코스요리 선봬
△ 롯데호텔서울_무궁화_최상의_밥_프로모션.jpg

(서울=포커스뉴스)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독일 주방용품의명가 휘슬러코리아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품격 있는 최상의 밥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휘슬러 압력솥을 사용해 지은 클로렐라 영양밥을 무궁화의 모든 코스 요리에서 맛볼 수 있다. 클로렐라 영양밥은 동시분사 코팅 방법으로 클로렐라를 골고루 흡착시킨 클로렐라 쌀과 고시히카리 쌀을 섞어서 짓는다.

클로렐라는 엽록소가 풍부한 완전 식품으로 소화 흡수를 높여주고 체내의 독소와 유해 물질을 해독시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휘슬러 압력솥은 완벽한 진공 상태에서 밥을 지을 수 있는 제품이다. 조리 시간은 단축하면서, 원래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때문에 부드러운 밥알이 형성되면서 식감도 한층 살아난다.

클로렐라 영양밥 메뉴를 주문하면 해당 테이블에서 직접 압력솥 요리를 선보이는 시연을 한다.

행사에 사용하는 더 크레스트 컬렉션 프로노보 압력솥은 휘슬러의 압력솥 가운데 최상위 라인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서울 무궁화의 모란 메뉴 시식권을 제공한다.

문의나 예약은 롯데호텔서울 무궁화 유선(02-317-7061~2)으로 하면 된다.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품격 있는 최상의 밥 프로모션’을 한다. 휘슬러 압력솥을 사용해 지은 클로렐라 영양밥을 선보인다.<사진제공=호텔롯데>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