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디자인‧삼성페이' 체험존 운영
(서울=포커스뉴스)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의 출시를 기념해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A 시리즈를 체험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뷰티‧컬러‧재미'를 주제로 구성된 각 공간에서는 갤럭시 A의 카메라 성능과 디자인, 삼성페이 등의 프리미엄 기능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파티 분위기로 연출된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셀카와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디자인 체험 존에서는 갤럭시 A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샵처럼 꾸며진 삼성페이 체험존에서는 결제와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는 혁신적인 기능을 젊은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제품"이라며 "2030세대를 위한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갤럭시 A의 새로운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삼성전자 모델이 24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 갤럭시 A의 프리미엄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