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미국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 마운틴 프로덕츠(Gregory Mountain Products, 이하 그레고리)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쌤소나이트에 따르면 그레고리는 백 패킹, 등산, 트레일 러닝 등과 같은 아웃도어 용품 전문 브랜드다. 197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됐으며 지난 2014년 6월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에 인수된 바 있다.
그레고리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오픈하며, 오는 2월부터는 △AK 분당점 △상수 직영점 △롯데몰 수원점 등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품군은 3040 현대 직장인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20대 대학생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스펙트럼을 다양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레고리 대표 제품으로는 2박 이상 산행에 최적화된 대용량 기능성 백팩 '발토로(Baltoro)'와 1박 이하 가벼운 상행용 백팩인 '줄루(Zulu)' 등이 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그레고리는 오래 전부터 미주와 유럽, 일본 등지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로서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업계 리딩 브랜드"라며 "그간 입증된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 2040세대의 니즈를 폭넓게 충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하는데 주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