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122_u+_tv_g와_함께_겨울_강추위_이겨내세요.jpg |
(서울=포커스뉴스) LG유플러스는 추운 날씨 탓에 야외 활동보다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 tv G'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애니메이션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즐기는 '애니월정액'과 키즈 콘텐츠 월정액 상품인 '키즈월정액'에 중복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주문형비디오(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U+ tv G 애니월정액은 '코난', '공룡킹', '파워레인저', '도라에몽' 등 9000편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키즈월정액은 '뽀롱뽀롱 뽀로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타요' 등 4000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각각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추운 겨울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 부모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최신 영화의 통큰 할인 이벤트도 이어진다. '탐정:더 비기닝', '에베레스트',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안녕, 전우치! 도술로봇대결전'(우리말)은 내달 3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 tv G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