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희·권미혁 입당…더민주 의원들, 격하게·열렬 환영

편집부 / 2016-01-20 15:46:55
최민희 의원 "격하게 환영"<br />
한정애 의원 "트친과 더불어 열렬 환영"
△ 문재인과 함께 선 이철희·권미혁

(서울=포커스뉴스) 20일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발표한 이철희 두문정치연구소 소장과 권미혁 한국여성단체연합 전 대표에게 더민주 국회의원들이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날 더민주 원내부대표를 맡고 있는 최민희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격하게 환영합니다"라고 적은 뒤 이철희 소장과 권미혁 전 대표의 더민주 합류 소식이 담긴 기사를 링크했다.


마찬가지로 원내부대표인 한정애 의원 역시 SNS에 "이철희 소장, 권미혁 대표 두 분 트친 여러분과 더불어 열렬 환영합니다!!! ^^"라고 적어 반가움을 표했다. 특히 한 의원은 이 소장과 권 전 대표의 이름을 해시태그로 달기도 했다.


앞서 이날 오전 더불어민주당은 서울 여의도 국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실에서 이 소장과 권 전 대표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이철희(왼쪽부터) 두문정치연구소 소장과 문재인 대표, 권미혁 한국여성단체연합 전 대표가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실에서 열린 입당 기자회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6.01.20 박철중 기자 더민주 원내부대표를 맡고 있는 최민희 의원은 이철희 소장과 권미혁 전 대표가 더민주에 합류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격하게 환영합니다"라고 적었다. <사진출처=최민희 의원 트위터 캡처>더민주 원내부대표인 한정애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철희 소장과 권미혁 전 대표의 더민주 합류를 환영했다. <사진출처=한정애 의원 트위터 캡처>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