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상휴가 떠난 '응답하라1988'팀이 선택한 호텔은

편집부 / 2016-01-20 10:49:39
항공권·객실·액티비티 등 모두 제공하는 '클럽메드 푸켓'
△ 리조트_전경.png

(서울=포커스뉴스) tvN드라마 '응답하라1988(이하 응팔)'팀의 출연진과 스탭들이 지난 19일 태국 푸켓으로 4박5일 포상휴가를 떠났다.

지난 16일 시청률 18.8%(닐슨코리아 기준)로 막을 내린 응팔은 리조트 안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클럽메드 푸켓(Club Med Phuket)'을 포상휴가지로 선택했다.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all-inclusive resort)다.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포함돼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에는 세계 96개국 출신의 G.O(General Organizer)가 상주하며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응팔팀이 방문한 클럽메드 푸켓은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클럽메드 리조트 중 하나로 휴식과 체험이 공존하는 일석이조의 여행지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클럽메드 푸켓의 추천 액티비티 스노클링과 골프(par3 9홀 골프코스)를 비롯해 공중그네, 양궁,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리조트 내 유일한 성인전용 수영장 젠풀(Zen Pool)에서는 푸켓의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만 4개월부터 만 17세까지의 연령대 별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자녀를 키즈클럽에 맡긴 채 부부끼리 오붓한 휴식을 취하거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는 지난해 세계 최대의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로부터 '태국 최고의 가족 호텔 Top25'로 선정된 데 이어 올 해는 2016 트래비 어워즈(Travvy Awards 2016)에서 '아시아 최고의 가족 리조트 은상'을 수상했다.'클럽메드 푸켓(Club Med Phuket)' 리조트 전경.<사진제공=클럽메드>'클럽메드 푸켓(Club Med Phuket)' 내 유일한 성인전용 수영장 젠풀(Zen Pool) 전경.<사진제공=클럽메드>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