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김인권‧김수로‧라미란, 코믹 티저 영상 공개

편집부 / 2016-01-20 10:17:55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오는 24일 첫 방송
△ 0120_돌아와요아저씨_1차티저공개.jpg

(서울=포커스뉴스)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는 20일 공식 유튜브에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9초의 영상에는 김인권과 김수로의 열연이 담겨 있다. 천국행 열차에 몸을 실은 두 사람에게 "스톱"이라는 고함소리가 울려 퍼졌고 '영혼 도착소 메신저' 라미란은 놀라 얼어붙었다.

열차에서 김인권은 살아생전 백화점 근무 중 소화기에 정통으로 맞아 휘청거리거나 진상 손님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등 만년과장 시절을 떠올렸다. 김수로는 형형색색의 용 문신을 자랑하며 요리하는 셰프 시절을 회상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곧 천국행 열차에서 탈출하게 된다.

제작사는 "'티저 영상에서 드라마의 유쾌한 느낌을 전하기 위해 고심했다. 극 초반을 이끌 김인권과 김수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 이후 180도 다른 인물로 변해 현세로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내용을 그린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 '미녀는 괴로워'를 집필한 노혜영 작가의 첫 드라마 데뷔작이다.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연출을 맡은 신윤섭 PD가 합세했다. 오는 2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은 티저 영상 장면 모음.<사진출처=SBS>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