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닷컴, 소비자 마음 ‘쓱’ 훔쳤다

편집부 / 2016-01-19 17:30:17
SSG닷컴, ‘쓱’ 광고 론칭편 이어 본편 세 편 공개<br />
당일배송‧매직픽업 등 대표 서비스 위트있게 표현 '눈길'
△ 쓱_광고_스틸컷4.jpg

(서울=포커스뉴스)신세계의 온라인 통합몰인 SSG닷컴은 지난달 31일 선보인 ‘쓱 광고’ 론칭편에 이어 16일 본편인 오늘 쓱 배송 편, 19일 오반장, 매직픽업 등 본편 2편을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 세 편은 SSG닷컴 내 이마트몰과 신세계몰의 대표 서비스들의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구성했다.

오늘 쓱 배송 편에서는 오전에 장을 보면 오후에 물건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이마트몰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반장 편에서는 매일 오전 9시에 특정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몰의 장보기 핫딜 서비스를 표현했다.

매직픽업 편에서는 오늘 주문하고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신세계몰의 대표서비스를 담았다.

SSG닷컴은 인기스타 공유와 공효진을 앞세워 영상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쓱 광고 론칭편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SNS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이는 큰 폭의 매출 증가로 나타났다. 론칭편을 선보인 지난해 12월31일부터 지난 15일까지 16일 동안 SSG닷컴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 이마트몰과 신세계몰은 각각 21%, 20% 신장했다.

SSG닷컴은 쓱 광고 본편 공개에 맞춰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벌인다.

SSG닷컴 내 서비스퀴즈 3종 응모자를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버버리 트렌치코트, 가방, 스카프 등을 증정한다.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공유와 공효진 스티커를 모으면 20% 쿠폰을,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15% 쿠폰을 준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SSG닷컴은 앞으로도 발명가와 혁신가의 관점에서 다양한 콘텐츠,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며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유통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공유와 공효진이 출연한 SSG닷컴 쓱 광고 가운데 한 장면.<사진제공=신세계>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