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베트남 5호점 개점…가맹 사업 본격화

편집부 / 2016-01-14 17:29:40
호찌민 막딘치 거리에 자리해…다양한 마케팅 전략 펼칠 예정
△ [카페베네_사진자료]_(주)카페베네_베트남_5호점_개점_(1).jpg

(서울=포커스뉴스)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는 베트남 호찌민시 막딘치 거리에 MDC점을 개점했다고 14일 밝혔다. 베트남 5호점이자 가맹점으로는 두 번째 매장이다.

매장은 약 178.5㎡ 규모에 74개의 좌석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 대형 빌딩이 많아 직장인들이 회의와 스터디를 할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했다. 커피와 디저트뿐 아니라 식사용 베이글 샌드위치 3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MDC점은 개점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현지시간으로 14일까지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카페베네 머그잔을 선물한다. 또 20만동(한화 약 1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일 이내 재방문하면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카페베네는 베트남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신장을 위해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신메뉴 홍보를 위한 원플러스원(1+1) 행사 △매장 내 밴드 오디션 개최 △무료 식사 배급 봉사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2014년 베트남에 진출해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철저히 했다"며 "베트남 현지에서 커피 프랜차이즈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카페베네 MDC점 내부 <사진제공=카페베네>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