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패키지 여행, 가이드 확인하고 떠나자

편집부 / 2016-01-14 11:25:48
여행바보 KRT, 푸껫 지역 가이드 실명제 시행
△ 푸켓.png

(서울=포커스뉴스) 여행바보 KRT는 고객 서비스 향상과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태국 푸껫 지역에 한해 가이드 실명제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동남아는 현지 가이드의 역량에 따라 여행 만족도에 큰 차이를 보여 가이드의 역할이 중요하다. 가이드 실명제는 가이드간 자율 경쟁을 통한 역량 강화는 물론 고객들이 해당 가이드 확인 후 믿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도입됐다.

KRT홈페이지 내 기획전을 통해 현재 담당하고 있는 푸껫 베테랑 가이드 10명의 신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상품 예약이 확정됨과 동시에 메일을 통해 확정서와 함께 가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RT는 자유여행 상품에 가이드를 도입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단행했다. KRT는 낯선 곳에서의 불안함과 현지에서 불편했던 이동수단, 여행지에 대한 부족한 정보 등 자유여행 시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에 대한 고객들 의견을 반영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가 있는 유럽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KRT의 푸껫 상품 가이드 실명제 및 가이드가 있는 유럽 자유여행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rt.co.kr) 및 대표번호(1588-0040)로 문의 가능하다.태국 푸껫 피피섬 해변.<사진제공=KRT>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