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제주도 한라산 일대에서 진행될 ‘2016 더 드림 하이킹’의 1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 더 드림 하이킹은 영원아웃도어의 통합 멤버십 ‘더 드림(THE DREAM)’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아웃도어 체험 행사다.
한반도 최남단인 한라산(1월)에서 최북단인 백두산(12월)까지, 한반도의 대표적인 명산·섬·계곡 등을 둘러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매월 테마별 체험 행사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모든 프로그램에는 전문 강사와 의료진이 함께 참여한다.
1월의 테마는 ‘눈꽃산행’으로, 오는 17일까지 더 드림 멤버십 홈페이지(http://nf.ctit.co.kr)를 통해 30명을 모집한다.
눈꽃산행은 한라산 영실 탐방안내소에서 시작해 어리목 탐방안내소의 눈꽃축제까지 즐기는 12㎞의 ‘영실-어리목’ 코스를 걷는다. 총 5시간 30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참가자에게는 교통편·식사·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히말라야 8000m급 14개봉을 최단기간에 무산소로 등정한 김창호 대장(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이 전문 강사로 동행한다.'2016 더 드림 하이킹'의 1월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영원아웃도어>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