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병신년 새해 맞아 알뜰살림 이벤트

편집부 / 2016-01-07 18:10:23
쿠폰·적립금 증정, 초특가 이벤트 연달아 개최

(서울=포커스뉴스) 공영홈쇼핑(아임쇼핑)은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알뜰살림 실속형 이벤트’를 한다고 7일 밝혔다.

9일부터 이달 말까지 주말마다 2500원 쿠폰을 증정하는 ‘바로 쓰는 주말쿠폰’ 행사를 한다.
공영홈쇼핑 온라인몰이나 모바일 앱에서 매 주말마다 한차례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만원 이상의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가능 하다.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3만원 이상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구매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5! 나의 적립금’ 이벤트를 한다. 초특가 상품을 10분간 판매하는 공영홈쇼핑만의 대표 프로모션인 게릴라 초특가 찬스도 있다.

12일부터 24일까지 13일간은 ‘새해에도 똑소리 나는 쇼핑, 게릴라 초특가’ 행사를 통해 12개 상품을 총 39회 방송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또 10일까지 생방송 프로그램에 예고 없이 등장하는 복주머니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전송하는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순금 한 돈 행운의 열쇠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복주머니 찍고 행운의 순금 열쇠 받자’ 이벤트도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침체가 이어져 중소기업과 농어민의 판로 개척 어려움이 심화할 것으로 우려된다”며 “우수한 상품과 양질의 먹거리를 생산하는 우리 중소기업, 농어민이 공영홈쇼핑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공영홈쇼핑인 아임쇼핑은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연달아 벌인다.<사진제공=공영홈쇼핑>

[ⓒ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WEEKLY HOT

SNS